본문 바로가기

꿈차오름

시리즈 셔츠|선생님선물 프리젠트 두리 곰 포티체어 유아변기

유아변기 프리젠트 두리 곰 포티체어 유아변기
20% 39,900원에서
31,6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584원 적립 가능합니다.

프리젠트 두리 곰 포티체어 유아변기 상품구매


비싸지만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색상도 마음에 들어요
아가가 보자마자 ㅋㅋㅋ 위에 앉더니 내려오질 않았어요 우유 마셔도 캔디를 먹어도 거기 앉아서 마시고 먹고 ㅋㅋ
얼집 갔다오면 거기 앉아서 캔디 달래 그래요 ㅋㅋㅋ
음 재질이 좀 먼지가 잘 달라붙는 스탈이라서 먼지가 잘 묻어있구요 아직 배변을 하는 상황은 아니라서 물티슈함을 제대로 이용해보지는 못했지만 배변 시작하면 요기나게 쓰일 것 같아요 물티슈 어디다 두는게 항상 일이라서 ㅋㅋ 정작 필요할때 내 옆에 없는 물티슈 ㅋㅋ
저는 브라* 물티슈 노랭이 쓰는데 사이즈는 딱 맞아요 꾸역꾸역 넣긴 하지만요 ㅋㅋ

근데 리필용을 넣는게 더 편하겠어요 캡있는 물티슈는 넣기전에 캡 분리해서 넣어야 해요

확실히 안에 분리통이 깊네요
음 사이즈는.. 엄청 큰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자리 차지 합니다 ㅋㅋ
저희아가는 영유아검진해서 항상 앞자리를..맡는 아이라 너무 배변통이 넓으면 엉덩이가 쑥 들어가버리고 어떤거는 너무 높아서 다리가 바닥에 잘 안닿더라구요(이케* 와 썸* 인펀트)
이거는 다리도 바닥에 잘 닿고 여유가 있구요
엉덩이는 좀 커요 ㅋㅋ 그래서 기저귀차고 바지입으채로 위에 앉아서 응가해요 ㅋㅋㅋㅋ
좀 더 크면 시켜야 겠어요 ㅋㅋ

물티슈를 기준으로 대충 사이즈 참고하시라고 비교해서 찍었어요 ㅋㅋ


추천해요! | 48,900원에 구입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비싸게 주고 구매했어도 만족도가 높은편이에요.

이제 19개월들어가는 아기 슬슬 변기에 관심을 보이기에 먼저 친숙해지라고 조금 일찍 장만했어요.
둘째라서 조금 빠르기도 하네요.

민트색상 샀어요.
플라스틱이 참 견고합니다.
플라스틱 재질이 좋아서 때도 잘 안타고 청소하기도 편해요.
(쓰다보니 재질특성상 정전기때문에 머리카락이 좀 붙네요.)

색상도 파스텔과 아이보리로 아이들에게 다정하고 친숙한 색상이에요. 인테리어에도 좋고요.

남자아이 앉아서 소변 보기에도 앞막음이 있어서 튀지 않아요.
그리고 깊어서 정말 좋네요. 가끔 배변놓고도 얕아서 묻기도하고 튀기도 하는데 위생적인것 같아요.
또 변기에 버리기 위해 소변통 들고 옮길때 보통 출렁거리면서 흘린적도 있는데 그럴 위험이 훨씬 적어요.

다른 아기 포티같지 않게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비싸지만 고민끝에 장만했어요. 결론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해도 좋을것같아서 별하나 뺍니다.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저도 이때 살걸 아쉽네요.


변기랑친해지기용 | 쿠팡1위 아미코변기랑 비교해봤어요. 아미코 묵직하고 뚜껑일체형이고 다좋은데~ 키 80cm아이에게는 너무 높아서 다리가 뜨고 소변통 앞뒤가 짧아서 저희아이에겐 잘 안맞았어요.

어디 낮으면서 괜찮은 변기없나…하던차에 곰두리변기 세일에 혹해서 구입했는데 딱 잘산것 같네요.
일단 높이가 키 80cm 아이에게도 발이 충분히 닿아서 훨씬 안정적입니다. 변좌 높이가 16~17cm 되는듯 해요. (아미코 20)
소변통도 앞뒤가 길어서 앉히기도 편하고요. 깊이도 깊어요. 무게도 묵직하고요. 가격이 비싼만큼 디자인도 넘나 이쁘고 재질도 매끈하니 아주 좋습니다.

단한가지 단점은 뚜껑이 일체형이 아니라 귀찮다는거ㅜㅠ 그리고 뚜껑안쪽은 상세페이지에 안나오던데, 안쪽이 매끈한 일체형이아니라 두개를 나사못으로 이어놓아서 물때나 녹에 취약하면 어쩌나 싶긴해요. 뚜껑은 자주 안씻으면 되겠지요ㅎㅎㅎ

암튼 맘에 들어요! 추천합니다!


프리젠트 두리 곰 포티체어 유아변기, 핑크16개월아기 배변훈련용으로 구매햇어요
디자인이나 엄마들이 참여햇다는말 믿고 구매햇는데
반응은 좋아요 보자마자 앉고 곰돌이 뚜껑열어보고하네요~

아직은 배변을 못하나 이제조금씩친해지면 여기서쉬야
응가하는거야라고 말해주고 있어요

변기자체는 깊고 좋은데 뚜껑이 아기 혼자힘으로 들고 닫기가 힘들어요 나중에 대소변가릴땐 뚜껑혼자열수있는 힘이 생기면 다행이겠지만요
그리고 뚜껑부분에 나서가 있어서 물로 세척하고 잘 말려줘야할거같아요

아기가 처음 변기랑 친해지고 집에 놔두니 디자인적으로 이쁩니다


프리젠트 두리 곰 포티체어 유아변기, 민트첫째 변기를 처음에 성인이 사용하는것과 같은 것으로 사줬었어요..
근데..왜 이리 작은지..걍 장난감마냥..
애가 좋아하긴했는데..앞뒤 간격이 너무 작아서 큰것을보다가 변기 시트에 묻을꺼같은 느낌이 들정도였어요..
그러다 큰거로 산다고 찾은게 이건데요..
용변을 볼 때 아주 안정적인거같았어요..
하지만..처음산것보단 엉덩이가 아프겠구나 싶었는데..아이가 좋아하고 잘 싸고하네요..
그리고 뒤에 물티슈 넣는곳이 있어서 좋은데요..
저희 첫짼 물티슈를 마구 뽑는 바람에 한번쓰고 안썼어요..
그래도 귀여운 디자인과.색감 모두 만족해요..^^


프리젠트 두리 곰 포티체어 유아변기 상품구매


The post 시리즈 셔츠|선생님선물 프리젠트 두리 곰 포티체어 유아변기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